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아토피뉴스

home  협회소식 > 아토피뉴스

제19회 산청한방약초축제에서 휴롬힐링교육센터의 아토피 특강을 만날 수 있습니다.

관리자 2019-09-30 11:29:20 조회수 140

대한민국 대표축제 제19회 산청한방약초축제 기간 중

    아토피는 치유할 수 있다특강 열려

 

 

? 제19회 산청한방약초축제와 연계하여 2019년 10월 5일 14시 산청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아토피는 치유할 수 있다"라는 주제로 특강이 열린다. 이번에 열리는 강좌는 산청한방약초축제 위원회가 주최하고, 휴롬힐링교육센터(휴롬인재개발원)가 주관하는 무료 강좌로서, 그동안 아토피로 인하여 많은 어려움과 고통을 겪고 있는 본인과 가족들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하여 특강을 마련하였다고 한다.

 아토피는 대표적으로 환경과 식생활습관에서 발생하는 질환으로 이번 특강에서는 아토피성 피부질환에 대한 정확한 치유원리를 제시하고, 아토피성 환자를 위한 밸런스 해독 및 영양식단, 밸런스Spa테라피, O?2테라피, 면역운동요법을 통한 해독, 자연치유력 증진, 피부기능 강화 등의 내용을 중점적으로 전달하는 강좌로서 아토피치유생활관리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 된다.

   

 

 이번에 특강을 주관하는 휴롬힐링교육센터는 지리산의 끝자락인 왕산 기슭에 자리한 동의보감촌과 연접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연수시설 및 힐링센터로서 56,000평의 대지에 관리동, 연수원숙소, 빌라 등 1,900여평의 연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암 치유생활관리를 위한 "암 면역성강화"코스, 아토피·건선 환자를 위한 "아토피·건선 치유관리" 코스 등의 프로그램과 운영시스템을 구축, 금년 11월부터 본격적으로 프로그램을 운영을 해 나갈 계획이라고 한다. 

 

이전글
2018.11 - 웃음으로 예방하는 아토피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