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협회뉴스

home  협회소식 > 협회뉴스

2019년 9월 굿바이 아토피 힐링 위크엔드

관리자 2019-09-24 15:31:26 조회수 1,783

  '굿바이 아토피' 힐링위크엔드가 9월 21일부터 1박 2일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40여 가족이 참여하여 평소에 해보지 못했던 좋은 체험을 통해 가족들과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고,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알파카 월드에서는 홍천의 좋은 공기와 함께 다양한 동물 친구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알파카를 비롯해 쉽게 볼 수 없는 사슴과 양, 앵무새, 토끼와 염소 등 많은 친구들을 만나고 왔습니다. 넓은 공간에서 아이들이 동물들과 교감하고 같이 뛰어놀면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귀여운 동물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대명 비발디파크로 이동해 협회장님의 인사말씀을 시작으로 미니 운동회가 시작되었습니다. 태풍이 온다는 소식에 비가 오지 않을까 걱정이 많았지만 오히려 구름이 해를 가려주어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좋은 날씨었습니다.

 


레크레이션을 통해 가족이 하나가 되고, 아이들의 얼굴에는 미소가 피었습니다. 고사리같은 손으로 줄을 붙잡고 영차 영차 힘을 주는 아이들이 너무 귀엽죠? 부모님들도 잠시 다른 고민은 잊고 아이들을 응원하고 함께하면서 좋은 시간을 갖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몸을 움직이고 먹는 식사는 꿀맛. 아이들과 맛있는 식사 BYO유산균을 개발한 김봉준 박사님의 강연과 공연들이 이어졌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노래와 부모님들오 좋아하는 노래로 흥을 돋우고, 쉴 새 없이 이어지는 마술로 우리들의 눈이 즐거워지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마술공연까지 안전하게 끝난 후 캠프파이어를 대신해 촛불로 가족들의 마음을 환하게 밝히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그동안 서로에게 전하고 싶었던 말들을 적어보고 전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런 시간을 통해 가족간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고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이 되었길 바래봅니다.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꿈나라로~ 다음날에는 약한 비가 떨어져 실내에서 간단한 체조와 식사를 하였습니다. 마지막까지 열심히 참여해주신 가족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좋은 추억과 시간을 가져가셨길 바랍니다. CJ 제일제당 BYO 유산균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후원으로 취약계층 아토피 환우 가정에 좋은 추억을 선물해드릴 수 있어서 저희 협회에도 너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협회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